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epson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에 대한 포스팅을 쓰려고 합니다. epson 프린터 는 삼성이나 캐논과 같이 유명한 프린터 회사 중 하나 입니다.


epson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1



epson 프린터 드라이버 를 설치 한 뒤에 사용하다보면 간혹.. 문제가 발생되서 epson 프린터 드라이버 를 삭제 하고 다시 설치 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작업을 할 적에 epson 프린터 드라이버 가 필요합니다.


epson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2



그래서 오늘은 epson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pson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3



네이버에서 epson 프린터 드라이버 를 검색하게 되면 사이트에 뜨게 됩니다. 엡손 고객지원 밑에 프린터 를 클릭 해주세요~


epson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4



들어가게 되면 중간쯤에 제품 검색 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이 곳에 epson 프린터 모델명을 넣어주세요~ 전 M-105 를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epson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5



검색을 하게 되면 이렇게 epson 프린터 모델들이 뜹니다. 이 중에서 epson 정품 무한 M105 가 있습니다. 이걸 누르게 되면 epson 프린터 드라이버 가 뜨게 됩니다.


epson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6



이렇게 epson 프린터 드라이버 가 뜨게 되면 둘중에 골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간단하죠?ㅎㅎ 그럼 이만 epson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