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승호가 주연으로 나왔던 리멤버 아들의 전쟁이 막을 내렸다. 그리고 리멤버 아들의 전쟁의 후속작으로 나오는 드라마는 "돌아와요 아저씨" 라는 드라마다. 돌아와요 아저씨의 주연은 한때 월드스타였던 정지훈(비)의 복귀작이다.


예전 풀하우스, 상두야 학교가자, 이 죽일 놈의 사랑, 도망자 Plan B 등등 많은 드라마를 찍으면서 가수이지만 배우 못지 않은 연기력을 뽑내줬다. 뭐 배우로 나오는 정지훈(비)를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의 특유의 가벼운 연기 혹은 전혀 반대가 되는 진중한 연기가 마음에 들어 정지훈(비)이 출연했던 드라마는 거의 다 봤다.


왠지 이번 돌아와요 아저씨에서도 정지훈(비)이 맛깔나게 배역을 소화 할 것 같은 느낌이 스멀스멀 느껴진다!ㅋㅋㅋ 자, 그럼 정지훈(비)를 포함해서 돌아와요 아저씨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를 알아보도록 하자!


돌아와요 아저씨 등장인물은?


돌아와요아저씨등장인물인물관계도01ⓒ SBS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30대의 엘리트 꽃미남 점장, 이해준(정지훈) / 41세의 여성복매장 과장, 김영수(김인권)


이해준(정지훈)은 선진그룹 차회장의 사생아이자 선진 백화점의 새 점장으로 발령받은 인물이다. 하지만 어떤 일이 있었는지 모르지만 목숨을 잃게 된다. 그리고 이번엔 무인도에 갇혀버리게 된다?! 이건 무슨 시츄에이션인가?


그리고 이해준(정지훈)의 몸에 격무에 시달리다 결국 과로사하게 된 김영수(김인권)의 혼이 들어가게 된다.


내용의 흐름상 본인 업무에 있어 열심히 노력하고, 가족을 위해 헌신했던 김영수(김인권)에게 좋은 조건을 갖고 있는 이해준(정지훈)의 몸으로 살아갈 수 있는 기회를 준 것 같아 김영수(김인권)은 좋아하게 된다. 하지만 그가 몰랐던 진실이 밝혀지게 되면서 이승이 지옥처럼 느껴지게 된다...


돌아와요아저씨등장인물인물관계도02ⓒ SBS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펍 크눌프 사장, 한기탁(김수로) / 20대의 절세미녀, 한홍난(오연서)


한기탁은 전직 조폭이며, 전설의 핵주먹으로 불리웠던 남자! 하지만 손을 씻고 작은 펍을 운영하고 있다. 그는 원래 고교시절 전국체전 복싱 웰터급에서 은메달을 땄던 촉망받는 복싱선수였으나, 첫사랑이었던 송이연(이하늬)을 지키려다 소년원에 들어가게 되었고, 병든 어머니를 살리기 위해 주먹세계로 뛰어들게 되었다. 그렇게 생각지도 못하게 조폭생활을 수십년을 하게 됐던 한기탁...


하지만 첫사랑이던 송이연(이하늬)을 우연치 않게 만나게 되면서 그의 인생이 달라지게 되었다. 좋게 바뀌게 된 것도 있지만... 불의의 사고로 인해 목숨을 잃게 된다. 목숨을 잃은 뒤 그녀의 행복을 바랬지만 그녀는 더욱 큰 위험에 빠지게 되면서 그는 한홍난(오연서)의 몸으로 돌아오게 된다.


현세로 돌아와 송이연(이하늬)을 도와주려 헀지만 여리여리한 한홍난(오연서)의 몸에 들어온 한기탁... 과연 송이연(이하늬)를 어떻게 지키게 될까?


돌아와요아저씨등장인물인물관계도03ⓒ SBS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김영수의 아내, 미모의 30대 여성복매장 계약직 신다혜(이민정)


신다혜(이민정)는 현모양처의 표본이라 할 수 있다. 집안은 항상 깔끔하게 정리정돈이 되어져 있고, 시아버지 봉양 또한 잘한다. 남편이 벌어다주는 생활비로 알뜰살뜰하게 가정을 꾸리고, 사치와는 거리가 먼 요즘 보기 드문 여자이다. 게다가 젊고 이쁘며, 시장에서 산 옷을 입어도 명품같이 맵시나는 타고난 절세미녀!


김영수(김인권)은 백화점에서 일을 할 적에 만나게 되었고 주변에 츠근대 남자들이 많았지만 김영수(김인권)이 라면 가정에 충실 할 것 같아 결혼을 하게 됐다. 하지만 왠열?! 남편은 워커홀릭 중 최고 워커홀릭... 가정은 뒷전이고 일에만 매달렸다. 그러다 딱! 한번 원망을 담아서 모진 말을 던졌는데.. 그날 남편이 세상을 떠났다. 그리고 돈을 벌어야 했기에 남편이 일하던 백화점의 계약직으로 들어가게 되면서 이해준(정지훈)을 만나게 된다.


헌데 낯선남자에게서 내 남자의 모습이 보인다. 띠로리~~ 가면 갈수록 죽은 남편과 많이 떠올라 흔들리게 되면서 혼란을 겪게 된다.


과연 이 둘은 어떻게 될까??


돌아와요 아저씨 등장인물에 대해서 써봤다. 헌데 쓰다보니 대략 어떤 줄거리인지 이해가 됐다.ㅋㅋㅋ 그리고 인물관계도 까지 어느정도 그려지게 되었다. 헌데 이거 왠열!!!! 돌아와요 아저씨 등장인물에 대한 인물관계도가 없다? 요즘 인물관계도 없는 드라마 왜이렇게 많지... 하아... 하지만 여기서 포기 할 순 없어 직접 만들었다. 오류가 있다면 댓글로 태클 환영한다...

돌아와요 아저씨 인물관계도는?!


돌아와요아저씨등장인물인물관계도04

처음에 돌아와요 아저씨 인물관계도를 그릴 적에 아.. 괜히 그렸나? 싶었는데, 막상 다 만들고 보니 복잡하지 않았고, 잘 만들진 않았더라도 알아보는데 불편함은 없을 것 같다.ㅋㅋㅋㅋ 하지만 내가 만들었어도 돌아와요 아저씨 인물관계도 참 센스없이 만들었다는 생각이 가득가득.ㅋㅋㅋㅋ

무튼! SBS 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는 2월 24일 수요일! 첫방송을 시작한다~

이해준과 김영수, 한기탁은 어쩌다 저승동창이 된 것일까? 그 의문은 첫방송에서 풀리지 않을까 싶다. 그럼 이만 "돌아와요 아저씨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는 없어 직접 만들었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다.

"본 이미지가 문제가 될 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이 흥미로왔다면 공감 눌러주세요.^^

로그인하지 않아도 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