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우리나라 예능프로그램 중에서 최고봉에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무한도전이죠? 오랫동안 장수하고 있는 프로그램인데도 아직까지 그 인기는 뜨끈뜨끈합니다.ㅋㅋ


무한도전을 이끌고 있는 김태호 PD도 대단하고, 멤버들을 이끌고 있는 유느님 또 한 대단한 것 같아요..ㅎㅎㅎ 매번 챙겨보는 것은 아니지만 정말 재밌다고 하는 것들에 대해서는 챙겨보는 편인데.. 어제(26일) 방송한 방콕특집은 정말 대박 중 대박이 었습니다.ㅋㅋㅋ


무한도전을  챙겨보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보셨겠죠?ㅎ


김태호PD가 레이싱 특집을 끝낸 멤버들에게 방콕특집을 제안하게 됩니다. 정말 공항에서 모인 멤버들, 공항에서 멤버들을 데리고 정말 방콕으로 출국 할 줄 알았지만... 알고 보니 그 방콕이 아닌.ㅋㅋㅋㅋ


해외 방콕이 아닌 방콕!이 었던 것 입니다.ㅋㅋ


무한도전방콕특집01


제작진은 미리 국내에 원룸을 구해두고, 멤버들을 속인 뒤 그곳으로 데려와 "방콕특집"을 찍을 예정이었던 것이었어요.ㅋㅋㅋ


멤버들을 속이고, 서울의 옥상과 연결된 원룸! 으로 데리고 오자 무한도전 멤버들은 절규를 하게 되요~ 이게 뭐냐며.ㅋㅋㅋ 하지만 재미있는 건 무한도전 멤버들은 조금씩 그곳에 적응을 하고, 진심으로 즐기게 된다는거예요~^^


무한도전 멤버들에게 쥐어진 스케쥴은...


무한도전방콕특집02


코끼리쇼관람 -> 태국 타이마사지 -> 워터파크 -> 저녁식사 ->

무에타이/태국 전통쇼(?) -> 까오산로드 -> 면세점 쇼핑 -> 귀국(?)


이 중에서 제일 웃겼던 것은 워터파크, 식사시간, 무에타이/태국 전통춤이었어요.ㅋㅋㅋㅋ


숙소에 도착한 멤버들은 조금의 자유시간(?)을 갖게 된 후 태국 타이마사지를 받으면서 고통을 참으면 워터파크를 갈 수 있는 기회를 손아귀에 쥐게 됩니다.ㅋㅋ 한껏들 뜬 멤버들은 워터파크로 가는것 같았지만... 원룸과 연결된 옥상이 워터파크일지는 꿈에도 몰랐던 것 이죠.ㅋㅋㅋ


무한도전방콕특집03


처음에는 "이게 뭐야" 라고 멤버들이 입을 모아서 얘기를 했고, 보고 있던 나도.. "다 큰 성인이 어떻게 놀까?" 라고 생각을 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무한도전 멤버들이 정말 씐나게 놀고 있었어요.ㅋㅋㅋ


무한도전방콕특집04


유아용 미끄럼틀을 타고, 그 안에서 게임도 하고~ 그 모습이 정말 억지로 즐기는 모습이 아니라 정말 재밌게 노는 모습이라서 더 웃겼던 것 같아요~~


그렇게 워터파크(?)에서 재밌게 놀고 이젠 식사시간인데.. 정말 기가막힌 걸 준비해뒀어요.ㅋㅋㅋ


무한도전방콕특집05


저녁식사를 고분고분하게 주면 김태호PD가 아닙니다... 옥상에 수족관을 설치해놓고 그 안에 문어, 개불, 해삼, 멍게 등등 각종 해산물을 담아두고 멤버들에게 "입"으로 잡아올린 해산물에 대해서 "다 먹어도 된다."라는 전제조건으로 사냥(?)을 시작하게 됩니다.


무한도전방콕특집06


수족관에 있는 해산물을 쭈~~욱 본 뒤 전투력이 급상승해서 사냥을 시작합니다.ㅋㅋㅋ 잡을 듯 잡을 듯 잡히지 않는 해산물들..~ 잡힐 것 같으면서 잡히지 않으니깐 더욱 안달이(?) 났는지 정준하가 빠지면 유재석이 들어가고, 유재석이 빠지면 하하가 들어가고.ㅋㅋㅋㅋ


무한도전방콕특집07


옥상은 한순간에 난장판이 되었어요.ㅋㅋ 잡아봐야 몇마리 잡지 못하겠다 생각을 했었는데.. 하하가 갑자기 엄청난 기질을 발휘해서 척척 잡아올리기 시작하면서 대형(?) 문어까지 잡아 올리는 덕분에 멤버들은 아주 배불리 저녁을 해결 할 수가 있게 되었어요~

여기까지 아주 배꼽을 잡았고, 나머지는 그냥저냥 할 줄 알았어요~


그렇지만 하이라이트가 숨어있더군요~!!!


그것은 바로.. 무에타이와 태국 전통춤이었어요~ 무에타이는 편집이 많았는지 금방 지나가버렸어요...~태국 전통쇼가 남아있었어요~ 뭔가 했더니... 예능작가의 춤이더 라고요.ㅋㅋㅋ



헌데 이 작가 춤.. 너무 웃겨요.ㅋㅋㅋㅋ 표정은 무표정, 원본 춤을 무시한 춤.ㅋㅋㅋㅋ


덕분에 방바닥에 굴러가면서 한없이 웃었어요.ㅋㅋㅋ


스케쥴을 보면 진짜 별 것 없어요~ 하지만 중년 남자들이 한 집에 방콕해서 놀았다는 것은 방송이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겠지만.. 정말 즐기는 모습이 보기 좋았어요.ㅎㅎ


제 친구들과 무한도전 멤버들이 TV에서 보여준 모습처럼 평생을 지내고 싶네요..ㅎㅎㅎ


그럼 "무한도전 방콕특집ㅋㅋㅋ 친구들과 이렇게 놀고 싶네요.ㅋㅋ"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