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PC 혹은 노트북이 바로 앞에 있는데도 스마트폰 화면을 바라보고 계신 분들 많이 계시죠??? 저와 같은 분들 많이 계실거라 생각이 듭니다.ㅋㅋㅋㅋ PC에서 인터넷을 하거나 스마트폰에서 인터넷을 하는 것은 같은데... 점점 점유율이... 스마트폰으로 행하고 있습니다...^^;;;


헌데 스마트폰 원격제어 어플인 모비즌(mobizen)을 사용하게 되면 스마트폰을 원격제어하거나 파일관리를 해줄 수가 있습니다. 또, 케이블이 없는 상태에서 스마트폰에 있는 파일을 옮기고 싶을 적에 사용 할 수도 있으며 심지어 모바일 게임까지 큰 모니터를 보면서 할 수가 있습니다.ㅋㅋ


그럼 모비즌에 대해서 더 알아보도록 할까요?



- 모비즌을 통해 스마트폰 게임 컴퓨터로 하기!


스마트폰게임컴퓨터로모비즌01


모비즌(mobizen)은 아주 간편하게 사용 할 수가 있는 스마트폰 원격제어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그 기능을 함축시키자면...


※ 스마트폰 인터넷 환경이 WiFi이건, LTE건 상관없습니다.^^


1. 스마트폰에 플레이스토어를 통해서 모비즌을 다운받아서 설치하고, 계정 등록을 해줍니다.

2. PC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어서 모비즌(http://www.mobizen.com)에 접속을 한 뒤, 어플에서 등록했던 계정 그대로 접속을 해줍니다.

3. 이젠 스마트폰 원격제어 어플인 모비즌을 통해서 PC에서 모바일 게임을 즐기세요~:D


모비즌.. 너무 허무하다 싶을정도로 쉽게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모비즌을 활용해서 무엇을 할 수가 있을까요???


1. 모바일에서 하기 불편한 파일관리를 쉽게 하자.


스마트폰게임컴퓨터로모비즌02


윈도우에 있는 윈도우탐색기와 같은 구조를 갖고 있어서 스마트폰 저장소에 진입을 해서 불필요한 파일들을 한번에 삭제를 해줄 수가 있습니다.


2. 스마트폰에 있는 노래를 PC에서 듣자.


스마트폰게임컴퓨터로모비즌03


스마트폰에 mp3를 깔았는데.. 스마트폰으로 듣자니 소리가 너무 작죠? 그럴 때는 스마트폰 원격제어 어플인 모비즌을 통해서 PC에서 접속! 그리고 스마트폰에 있는 mp3 파일을 재생시켜주면, PC와 연결된 스피커에서 소리가 나게 됩니다.^^


3. 내가 찍은 영상! 모니터로 크게 보자.


스마트폰게임컴퓨터로모비즌04


케이블이 없는 상황! 내가 갖고 있는 동영상을 크게 보고 싶은데.. 유튜브에 올리자니 시간이 걸린다? 그러면 스마트폰 원격제어 어플인 모비즌을 통해서 PC



- 스마트폰 원격제어를 통해 스마트폰게임인 크래쉬오브클랜을 컴퓨터로 하기!



요즘 제가 한참 빠져있는 모바일 전략전쟁게임인 "크래쉬오브클랜" 입니다. 스마트폰에서 하는 것도 재밌지만.. 큰 화면에서 하니간 더 재밌네요.ㅋㅋㅋ


보시면 아시겠지만 여러 유닛을 뽑아서 적진을 쳐들어가서 골드와 보라색으로 되어있는 엘릭서를 약탈하는 게임입니다. 매우 재밌습니다..


같이 하고 싶으신 분들은...


2014/04/03 - 모바일 전략전쟁 게임추천] 크래쉬오브클랜(coc)에 발을 들이다!


위에 글보시고 어플받아서 같이 놀아요.ㅋㅋㅋ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