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금요일에는 늘 아버지와 같이 정글의 법칙을 보느라 tvN에서 하는 꽃보다 시리즈를 잘 볼수가 없습니다... 늘 어둠의 경로에서 다운을 받죠.. 하지만 그것도 귀찮을 때는 안보고 말아요.ㅋㅋ


이번에 유희열, 이적, 윤상이 나오는 꽃보다 청춘 또한 볼까? 하다가 1,2화가 지난 시점에 몰아서 봤습니다.ㅋㅋㅋ 1화에서 배꼽을 잡아서 2화를 볼 수 밖에 없었고... 지금 따끈따끈한 3화가 폰에 들어가 있습니다.ㅎ


무언가 접했을 적에 좋거나 혹은 나쁘거나.. 강렬한 무언가를 받았다면.. 리뷰를 해야 합니다. 리뷰를.. 그래서 썼봤습니다.ㅋㅋㅋ


유희열(유희견)이 이끌어가는 보다 청춘, 페루편!ㅋㅋㅋ


유희견유희열꽃보다청춘페루01


꽃보다 할배를 시작을 해서 현재 꽃보다 청춘까지 이끌어온 나PD! 이번에 여행을 가실 분들은 유희열과 이적, 윤상님!! 첫 시작부터 불길한 조짐이 드는 미팅이 시작이 됩니다.ㅎ


그냥 식사를 하면서 여행지가 어디고, 비행기편과 숙소 등등에 대해서 얘기를 하러 나온 자리 허나.. 비행기 표를 받았는데..? 출국일이 당일이야~ 그것도 몇시간 안남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


발등이 불똥이 떨어진 듯 집으로 전화를 해서 필요한 물품을 보내달라고 요청을 합니다.ㅋㅋ 하지만 문제가 되는 것은 여권! 헤헤헤... 나PD를 우습게 보면 안됩니다.. 미리 사전에 매니저들을 통해 여권을 압수(?)하고 비행기 표를 미리 끊어둔 것 입니다.ㅋㅋㅋ


그리고 여행경비를 쥐어주고 필요한 것은 가서 구매하라고 하는 나PDㅋㅋㅋㅋ


이래저래 그들은 페루행 비행기에 몸을 실게 됩니다. 따라란~~

유희열과 이적, 윤상 이 세분은 20년간 우정을 쌓아 온 선후배 사이 입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한번도 여행을 가보지 않았다는 그들...(이럴 수 있습니다... 저와 15년 지기인 친구.. 한번도 여행을 갖다와보지 못했고... 2년 전 결혼을 했으니 단둘이 여행은 꿈도 못꿈.ㅋㅋㅋㅋ)


꽃보다 청춘으로 인해 3분이서 페루로 날아가게 됩니다.ㅎ


갑작스런 여행, 준비된 것이 없어 페루에 가서 좌충우돌 문제가 많이 생길 것 같고 어떻게 진행이 될까? 라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이들을 이끌 리더 유희열(유희견)이 있었습니다.ㅋ


유희견유희열꽃보다청춘페루02


유희열(유희견)은 지리를 금방 파악하는 재능이 있었고, 멤버를 통솔 할 수 있는 리더의 자격을 갖춘 사람이었습니다. 비행기 안에서 모두가 자고 있는 동안 책을 보며 페루의 여행지와 숙소, 먹거리에 대해서 미리 파악을 해두고 멤버들에게 알려주는 역할을 하면서 리더로서의 자리매김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총무역할을 톡톡히 하는 이적!


이적은 돈관리를 하면서 능수능란한 영어로 유희열(유희견)을 도와 좋은 추억을 만들기 위해 노력을 합니다~ 그리고 제일 나이 많은 형.. 찡찡이 윤상.ㅋㅋㅋ 윤상은 이적과 유희열(유희견)을 따라 여행을 하는 제일 편안한 여행자 입니다.ㅋㅋ 하지만.. 이런 윤상이 나쁘게 보이지 않고 좋아 보입니다.^^



페루여행 2일차, 트러블이 발생되다.


여행을 하던 도중.. 숙소를 정할 적에 나름 윤상을 배려를 했다 생각하는 이적의 생각과는 다르게 윤상이 예민하게 반응을 함으로 인해 어색한 분위기 속에 시간이 흘러가게 됩니다.


유희견유희열꽃보다청춘페루03


이적은 흥분을 해서 목소리가 떨릴 정도가 되었고, 윤상은 농담이라 하지만 틀어진 마음으로 인해 쉽게 입이 열리지 않게 되었습니다...


저녁시간이 되었고 탁자에 둘러앉은 꽃보다 청춘 맴버들.. 어느정도 시간이 흘렀을까? 윤상이 먼저 입을 열게 됩니다. "본인이 어떤 문제점을 안고 살아가고, 현재 어떠한 상태다." 유희열(유희견)은 이미 알고 있었지만, 이적은 20년동안 처음들어봤던 얘기...


 # 꽃보다 청춘 페루편을 통해 알지 못했던 윤상이야기...

윤상은 불면증에 시달렸고, 그로 인해 20년간 술에 의존하여 잠을 청했다. 우울증약을 복용하면서 술을 마시면 간에 안좋은 영향이 끼쳐지기 때문에 술을 끊은지 2달이 되었고 현재까지 잘 참아왔다. 하지만 그 약이 너무 독한 나머지 부작용으로 변비를 가져다 주었으며 화장실에서 볼일을 볼 적에 밖에서 누가 노크를 하면 중단(?)됨으로 본인에게는 어딜가든 화장실이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이다.


이윽고... 이적은 눈물을 흘리게 됩니다. 이제 서로에 대해서 조금 더 잘 알게 되었고 조금은 더 이해를 할 수 있는 사이가 되지 않았을까? 합니다..^^


이러한 이야기를 들은 시청자 중 한명인 저도 윤상의 예민한 모습에 눈살을 찌푸릴 수가 있었지만... 이유를 알고 나니 이해가 가고 윤상이 "꽃보다 청춘에 합류해서 다행이다~" 라는 생각까지 들게 되었습니다.




유희열이 유희견이 된 사연


지금까지 "스케치북"에 본 유희열은 깔끔한 이미지로 상남자 다움은 보질 못했었어요~ 하지만.. 꽃보다 청춘을 통해서 유희열이 이렇게 상남자인가? 싶더라고요.ㅋㅋㅋ


유희견유희열꽃보다청춘페루04

# 음식을 주면 잘받아먹고~ 가방 속은 너저분하고~ 말도 잘듣고.ㅋㅋㅋㅋㅋ


윤상은 음식을 먹더라도 깔끔하게 먹고, 마무리도 깔끔! 가방 속도 잘 정리정돈해서 넣고 하는 반면 유희열은 먹던 음식을 다른 이에게 권하고, 가방 속에도 아무렇게나 넣고.. 뭐 이런 것만 보고 상남자다. 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꽃보다 청춘을 보면서 유희열이 맴버들을 이끌고 하는 모습에서 "상남자" 구나 라는 느낌이 물씬 풍기게 되었습니다.ㅋ


유희견유희열꽃보다청춘페루05


이로 인하여 꽃보다 청춘에서는 이러한 모습들이 짐승과도 같다하여 유희견이라는 닉네임을 붙여줬습니다.ㅋㅋㅋ 유희견이라는 표현이 얼마나 잘 맞아 떨어지는지 유희견이라 표현하고, 귀와 꼬랑지를 붙여주는데 웃겨서 혼났습니다.ㅋㅋㅋㅋㅋ


시간이 되시는 분들! 보지 못했던 꽃보다 청춘을 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럼 이만..ㅎ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