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저번주 금요일, 토요일... 술 잘 안마시는데 연이어서 술을 마셨네요.ㅋㅋㅋ 뭐 그렇다고 소주 1병 이상 먹거나 그러진 않는 사람인데..ㅋㅋㅋ 토요일은 술이 좀 들어가서 1병 가까이 먹어서 헤롱거리고.. 나참.ㅋㅋㅋ


이런 일은 1년에 한번 있을까말까한데..:p


무튼! 토요일에 벼르고 벼르다. 친구들과 함께 임천 꼼장어 맛집인 동암역 앞 "꼼장군"을 갔다왔습니다. 늘 구로역 앞에 있는 꼼장어집에서만 먹다가... 처음으로 동암역 앞에 있는 꼼장군을 가게 되었는데... 이곳 맛도 일품이네요:D



| 인천 꼼장어 맛집! 동암역 앞 황가네 꼼장군의 꼼장어는??


인천꼼장어맛집동암역앞꼼장군00


토요일이라서 그런지 동암역 앞 황가네 꼼장군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하지만 다행히 우리가 들어갔을 적에 자리가 있어서 냉큼 앉았답니다.ㅋ 앉고나니 이모님께서 세팅을 해주시는데.. 밑반찬은 딸랑 김치와 콩나물국..^^;;;


참.. 아쉬웠지만.. 조금 기다리니 양념한 꼼장어를 가져다 주셨답니다.ㅎ


인천꼼장어맛집동암역앞꼼장군01


토실토실한 꼼장어 대령이요!ㅋㅋㅋ 꼼장어를 집게로 잡아서 척척 올려놓고..'ㅠ' 구워지길 기다리면서 인증샷 한방 `0`)!!

크읔.. 예전 구로에 있는 꼼장어집에서 몇번 먹은 이후로 꼼장어에 반해서 가끔 먹으러 다닙니다. 에헤헤헤~ 이 꼼장어를 안주삼아, 우리 벗들 이바구를 안주삼아~ 한잔두잔 묵다가... 1병 가까이 먹었다죠..에헤헤~;;


인천꼼장어맛집동암역앞꼼장군02


그리고 꼼장군에서 별미로 내세우고 있는 국수...'ㅠ' 이 국수가 1500원이라는 점!ㅋㅋㅋ 양도 괜찮고, 궁물도 끝내줘요! 인천에 계신 분들.. 아니면 인천 근처에 계신 분들!! 인천 꼼장어 맛집! 동암역 황가네 꼼장군 가보세요~ 맛이 기가 막히답니다~(b >O<)b


| 인천 꼼장어 맛집! 동암역 앞 황가네 꼼장군 위치는?



다음지도를 보시면 어디에 위치해있는지 한눈에 보실 수가 있어요~ 동암역에서 가까우니까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 맛집에 대한 이전글


2013/11/04 - 구로역 맛집! 동원참치를 가다.


2013/11/01 - 인천에 숨어있는 맛있는 떡볶이집 공개!


2013/08/26 - 부산여행 가셨을 적에 맛집 이하정 꽃게 정식 집 가보셨나요?


2013/07/29 - 홍대 조용한 맛집, 노스트레스 키친을 가다.


2013/07/07 - 삼성역 맛집? 마노디셰프라고 아시나요?


2013/04/14 - 곱창 좋아하세요? 신림 곱창 맛집, 신촌 황소곱창을 소개 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