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크레용팝이 전국노래자랑에???


여성5인조 그룹인 크레용팝이 전국노래자랑에 나왔다고 한다. 전국노래자랑은 1980년부터 지금까지 33년간 초장수프로그램 중 하나로 일요일 점심에 가족들끼리 옹기종기 앉아서 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대부분적으로 전국노래자랑에 나오는 게스트들은 트로트가수들이 나오며, 장윤정 이후로 젊은 트로트가수들이 나오기 시작을 했지만 크레용팝이 전국노래자랑에 나왔을 줄은 몰랐다.ㅋㅋ


더군다나 전국노래자랑에 크레용팝이 나와서 할아버지들이 5기통 춤을 따라했다는데.ㅋㅋㅋㅋ


궁금해서 유튜브 같이 보도록 하겠다.ㅋㅋㅋ



크레용팝이 안 좋은 소문으로 인해서 TV에 모습을 잘 안비추는 것 같은데.. 그래도 전국노래자랑에 나오다니ㅋㅋ


무튼! 중독성 강한 노래로 나온 것도 좋지만... 가창력으로 승부를 낼 수 있는 크레용팝이 되었으면 좋겠다.. 크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