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슈퍼스타k에서 정준영과 로이킴이 먼지가
되어 를 불러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이 정준영과 로이킴은 모습을 들어내면서
부터 화재를 몰고 오기 시작했는데요~

두사람 다 사기캐릭터같습니다ㅋㅋㅋ

로이킴은 우리나라 기업 회장님 아들이고, 정준영
은 쇼핑몰모델에 과거 케이블티브이에도 나오고
ㅎㅎㅎ

이때 정준영은 그전에 조금 장난스러웠던 이미지에서
적극적으로 임하는 자세를 보여줘 좋은 점수를 받았고,

로이킴은 그 전에는 훈훈한 이미지로만 비춰졌었지만
이날은 적극적으로 강렬한 이미지를 보여줌으로 인해서
심사위원들에게 좋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원래는 이 무대에서 둘 중에 한명만 뽑아야 하지만
둘다 너무도 잘했고 떨어뜨리기 너무나도 아까운
인재이기에 둘다 합격을 해서 12명의 멤버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ㅎㅎ

생김새도 잘 생기고, 노래도 잘하는 두분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항간에는 허각과 존박이라는 얘기가 있는데ㅎㅎ
전 이 둘이 더 좋네요ㅎ

흥하라! 슈퍼스타K4, 흥하라! 정준영&로이킴!!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