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달문자 발생기 1


안녕하세요~ 오늘은 달문자 발생기 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달문자 발생기 라 해서 그 사이트 안에 들어가서 문자를 쓰게 되면 달 모양으로 문자를 만들어주는 것 입니다.




달문자 발생기 2


주로 유튜브 댓글에 쓰거나 커뮤니티 사이트 댓글 쓸 적에 사용하게 되는데 요즘 아이들 사이에서는 유행처럼 번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달문자 발생기 어렵지 않으니 같이 한번 따라해보세요.^^




달문자 발생기 3



달문자 발생기 사이트는 아래 링크를 누르게 되시면 위처럼 동일한 사이트가 뜨게 되실 겁니다.


달문자 발생기 바로가기


위 화면이 나오시게 되면 달문자 발생기 안으로 제대로 들어오게 되신 겁니다.




달문자 발생기 4


그리고 밑으로 내려보시게 되면 이렇게 정보를 넣을 수가 있는 곳이 나옵니다. 본인이 쓰고 싶은 글자를 넣고, 변환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달문자 발생기 5


달문자 발생기 를 통해 변환된 문자는 밑으로 내려보시면 이렇게 바뀐 것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 신기하죠?? 달문자 발생기 기능은 뿐만 아닙니다.




달문자 발생기 6


컬러 모드 를 통해서 특수문자를 원형이 아닌 다른 것으로 바꿀 수도 있고, 폭과 두께 조절도 가능합니다.^^ 이걸로 이용해서 센스 있는 댓글을 달아보세요^^ 그럼 이만 달문자 발생기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