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지금 시기상으로 많이 걸리는 질병이 감기 혹은 대상포진 입니다. 대상포진은 얘기 많이 들어보셨죠?


대상포진이라는 것은 우리 몸에 오랫동안 잠복해 있다가 면역력이 떨어질 적에 몸에 나타나기 시작을 하게 됩니다. 대상포진 초기증상은 간지러움이 발생되었다가 조금 지나면 물집 같은 것들이 발생이 되는 대상포진은 이때 병원을 찾아가 치료를 받아야지만 합니다.


만약 오랫동안 놔두게 되면 만성통증에 시달리게 될 수가 있으니 물집이 생기는 증상이 나타났다면 병원찾아가시는 걸 권해드립니다.


대상포진초기증상원인면역력00


대상포진의 원인은 위에서 얘기했듯이 우리 몸에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나타나게 됩니다. 현재 우리 몸 안에는 작지만 암이 있을 수가 있고, 몸을 해치는 바이러스도 이미 잠복해 있을 수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면역력이 우리 몸을 지켜주고 있을 경우에는 이런 안좋은 것들로 인해 무사히 살아갈 수가 있게 되는 것이지만... 면역력이 떨어지게 되면 우리 몸 안에서 더 활개를 침으로 인해 대상포진과 같은 질병을 일으키게 됩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면역력을 높여줘야지만 합니다.



면역력은 어떻게 높일 수가 있을까요?!


1. 아침을 먹지마라!


대상포진초기증상원인면역력01


흔히 우리나라는 "삼시 세끼"라 해서 "아침/점심/저녁"을 꼬박꼬박 챙겨먹는 것이 좋다라고 다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건강하기 위해서 아침을 먹지말라고 건강에 대한 전문가들은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왜 일까요?!


아침을 먹지 않게 되면 그 전날 저녁부터 다음날 점심까지 굶게 됩니다. 약 16시간정도 되는 것이죠~ 이때 간헐적으로 단식을 하게 되는 것 입니다.


단식이라 하는 것은 음식을 먹지 않음으로 인해 몸 안에 있는 독소를 해독하는 요법 중 하나 입니다. 아침을 먹지 않게 된다면 이런 간헐적 단식을 지속적으로 하게 됨으로 인해 우리 몸에 있는 독소를 빼주고, 이로 인해 면역력을 높여주게 됩니다.


늘상 피곤하고 몸이 좋지 않다라고 느껴지신다면 아침을 끊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2. 냉온욕을 즐기자!


대상포진초기증상원인면역력02


목욕탕을 가면 흔히 냉탕과 온탕을 만날 수가 있습니다. 이를 이용해 우리 몸에 면역력을 높일 수가 있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냉탕과 온탕을 반복적으로 총 7번만 왔다갔다 하시면 됩니다. 단, 한번 들어가면 무조건 1분정도는 지켜줘야지만 합니다.

※ 심혈관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피하세요.


냉온욕이 좋은 이유는..


온탕에 몸을 담그게 되면 혈관이 늘어나 부드러워지면서 피의 흐림이 수월해지게 되고 혈관 벽에 달라붙어 있던 찌꺼기가 떨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냉탕에 들어가게 되면 혈관이 바짝 수축됨으로 인해 피의 흐름이 빨라지고 혈관에 있던 찌꺼기가 빨리 빠져나오게 되어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게 되는 것 입니다.^^


우리 몸을 지킬 수 있는 것은 의사도 병원도 아닌 나 자신이며, 나 자신이 면역력을 높이는데 힘을 써야지만 큰돈을 들이지 않고 무병장수 할 수가 있는 것 입니다.^^


그럼 모두 건강 할 수 있는 그날까지..!!! 포스팅은 쭈우~~욱 됩니다.^^


이만 "대상포진 초기증상? 원인은 면역력이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