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튜버 나 아프리카BJ 가 아이들의 장래희망이 될 정도로 인기가 높습니다. 이렇다 보니 영상 편집 및 스트리밍을 위한 프로그램인 obs studio 다운 사용법 을 검색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게 됐습니다.




obs studio 다운 은 무료로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obs studio 다운 후 사용법 을 조금만 익히면 유튜브 스트리밍 을 할 적에 사용 할 수가 있습니다. OBS Studio 다운 링크 는 아래 마련해뒀으니 참고하세요~


obs studio 다운 사용법 1


obs studio 다운 링크


위에 링크를 누르게 되면 obs studio 다운 페이지로 나오게 됩니다.


obs studio 다운 사용법 2obs studio 다운 사용법 2



obs studio 다운 후 설치는 금방 하실 수 있기 때문에 그냥 넘어가겠습니다. 단, obs studio 다운 후 실행하고 사용법 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obs studio 다운 사용법 3obs studio 다운 사용법 3



obs studio 실행하게 되면 구성마법사 가 뜨게 됩니다. 여기서 방송 최적화 메뉴에서 선택한 다음에 다음버튼 눌러주세요~


obs studio 다운 사용법 4obs studio 다운 사용법 4



다음 버튼을 누르게 되면 비디오 설정이 뜨게 되는데, 이건 그냥 넘어가도 됩니다. 그 다음엔 방송 정보가 뜨게 되는데 여기서 스트림 키 가 필요합니다.


obs studio 다운 사용법 5obs studio 다운 사용법 5



스트림키 는 유튜브에서 얻을 수가 있습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 실시간 스트리밍 > 지금 스트리밍하기 > 스트림 이름 및 키 옆에 표시 버튼을 누르게 되면 키가 뜨게 됩니다.


obs studio 다운 사용법 6obs studio 다운 사용법 6



그 키를 복사 한 다음에 아까 obs studio 에서 스트림 키에 넣고 다음을 누르게 되면 유튜브 스트리밍 할 수 있는 준비가 끝이 나게 됩니다.^^ 기본적인 obs studio 사용법 에 대한 포스팅을 해뒀고, 다음엔 obs studio 녹화 에 대한 포스팅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obs studio 다운 사용법 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