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프렌즈 위드 베네핏' 입니다.


며칠 전 '해리가 샐리를 만났을 때'를 블로그에 포스팅 해뒀는데... 연관검색어에 '프렌즈위드베네핏'이 뜨더라고요..


그래서 봤는데... 굳굳! 시원시원한 전개와 주인공들이 매력이 넘쳐서 그런지 꼬투리 잡을 것 없는 영화였습니다.

영화'프렌즈 위드 베네핏'의 내용을 살펴볼까요?

제이미(밀라 쿠니스)는 헤드헌터이고, 딜런(저스틴 팀버레이크)은 뛰어난 감각을 소지한 잘나가는 아트디렉터 입니다. 서로 사는 곳은 달랐지만... 헤드헌터인 그녀는 유명한 잡지사인 GQ의아트디렉터자리에 그를 앉히기 위해서 남주에게 끊임없이 딜을 합니다.

영화추천프렌즈위드베네핏이성친한친구01


결국인 딜런(저스틴 팀버레이크)는 그 딜을 받아들여 뉴욕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뉴욕을 와서 면접을 보고 합격한 딜런(저스틴 팀버레이크). 그 뒤 그와 그녀는 자주보게 되지만 연애까진 가지 않게 됩니다. 이전 연애에서 상처를 받음으로 인해 연애를 안하기로 둘은 마음을 먹었거든요...

하지만 섹스만큼은 저버리지 않은 그 둘...

어느 날, 영화를 보면서 맥주를 마시던 그 둘, 합의하에 섹스를 하게 되면서 그 둘은 아슬아슬한 관계를 시작하게 됩니다. 비롯 연애는 서로 하지 않고 친구로만 지내자고 하였으나.. 그 둘은 서로에게 조금씩 끌리게 되고 맙니다. 하지만 제이미(밀라 쿠니스)는 연애가 하고 싶다며 더 이상 딜런(저스틴 팀버레이크)와는 관계를 갖지 않겠다고 말을 하고, 딜런(저스틴 팀버레이크)는 이를 받아들이게 됩니다.


영화추천프렌즈위드베네핏이성친한친구04


이윽고 제이미(밀라 쿠니스)는 남자친구가 생기게 되지만 얼마가지 않아 헤어지게 되고, 딜런(저스틴 팀버레이크)는 위로를 해주다 그의 강한 권유로 인해 그의 가족들과 연휴를 보내게 됩니다. 하지만 잘 지내다가 그와 그의 누나가 하는 얘기를 듣게 되었고 그로 인해 그와 멀어지게 됩니다. 딜런(저스틴 팀버레이크)는 누나에게 그녀에 대해 그렇게 얘기를 했고, 왜 그렇게 얘기 할 수 밖에 없었을까요? 이 부분으로 인해 영화를 끝까지 집중하면서 볼 수 있게 해주는 요소가 됩니다.


뜻밖에 나오는 아버지에 대한 사랑

남주의 아버지는 치매에 걸려 집안에서 늘 바지를 벗고 놀아다닙니다. 불편하다는 이유로... 헌데 문제는 아들을 보고자 뉴욕을 갔을 때 발생합니다.

영화추천프렌즈위드베네핏이성친한친구02


공항에 도착 후 예약한 식당으로 이동했는데.. 잠깐 한 눈판사이 아버지가 없어지고 찾아보니 식당 테이블에 앉았는데... 바지를 벗고 앉아계신것을 보고 남주는 얼어붙습니다.

이때 화를 내지 않고 잠시 멈칫하지만.. 이윽고 바지를 벗고 의자에 앉아 주문을 했습니다.

정말 가슴을 쿵! 치는 장면이었습니다. 전 하라해도 못 할 것 같은데...

'프렌즈 위드 베네핏'의 명장면을 꼽으라면 이 장면을 꼽겠습니다. 또 하나를 뽑으라 하면... 뉴욕에서 보여준 플래쉬몹!



이성친구와 친한친구가 가능할까?

가능 할 수도 불가능 할 수도 있어요~ '우리 친구지?'라는 말로 벽을 쳐서 더 이상 못 넘어오게  하면서 어장관리하는 이들도 있을테고... 오랫동안 친한친구로 지냈으나 어느 한 순간 이성으로 느껴져 친구관계가 끝이 나는 경우가 있으니까요.

영화추천프렌즈위드베네핏이성친한친구02


이런관계에 '무조건'이 라는 것은 붙을 수가 없다고 봅니다...

하지만 한가지 확실한 것은 있어요. 이성과의 친한 친구관계는 오래 갈 수가 없습니다. 그 이성 곁에 다른 이성이 생기게 된다면 자연스럽게 멀어지기 때문이죠.

친한친구가 이성으로 느껴진다면... '여자'친구로 만드세요. 결혼하게 될 경우.. 평생지기가 되는 것 입니다.^^

단, 친구였을 때/애인이 였을 때/부부가 되었 때 그 이성은 각각 다른 사람이 된다는 것을 명심하셔야 합니다.ㅎ

그럼 이만 '영화추천] 프렌즈위드베네핏, 이성과 친구가 가능할까?'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