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2014년이 시작된지도 얼마되지 않은 것 같은데.. 벌써 9월.. 추석이네요..^^;; 정말 빠르게 시간이 가는 것 같습니다.ㅎㅎㅎ 추석이 되면 가족들이 한 집에 모이게 되고, 시끌벅적한 시간을 보내게 되죠~


하지만 가족들이 밥을 먹어서 이야기도 하지만 TV는 늘상 켜져있죠?(저희 집은 그래요.ㅋㅋ)


그렇기 때문에 추석특선영화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미리 알고 있으면 원하는 영화를 놓치지 않고 볼 수가 있답니다.ㅋ PC를 잘하는 분들이야 뭐, 어둠의 루트를 통해서 구할 수가 있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추석이나 설 명절때 놓쳤던 영화들을 볼 수가 있죠.ㅎㅎㅎ


그럼 2014년, 올해 추석특선영화 편성표를 확인해보도록 할까요?^^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 9월 6일


추석특선영화편성표01


6일에는 관상이라는 대작 영화가 하는군요.ㅋㅋ 갓(송)강호님이 나오는 영화로 스토리도 좋고, 배우들 연기도 만족스러웠어요~ 특히 조정석님은 나온다했는데, 캐스팅때.. 어울리지 않을 것 같아 미스캐스팅이다! 했는데, 의외로 연기도 잘하고 관상에서 맡은 역할을 충실하게 해서 완전 짱이었답니다.ㅋ


아직 관상을 보지 못하셨다면 강추!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 9월 7일


추석특선영화편성표02


혹시 라디오스타보셨나요? 아직 라디오스타를 보지 못하셨다면 EBS 추석특선영화로 편성표에 나온 라디오스타를 추천합니다. 만들어진지 오래되었지만 내용도 알차고, 연기도 좋고~ 전 올해에 봤는데 참 재밌게 봤던 영화 중 하나 였어요.^^


만신은... 무당을 주제로 한 영화라 끌리지 않는데... 잠이 오지 않으면 봐바야겠네요.ㅎ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 9월 8일


추석특선영화편성표03


추석특선영화 편성표에 있는 위 5가지 중 끌리는 것은 전국노래자랑이네요.ㅋㅋ 이경규님께서 감독을 하신 전국노래자랑.ㅋㅋㅋ 망했다는 후문이 들리긴 하지만.. 한번봐보고 싶네요~^^ 그리고 전우치는 10시 50분에 한다라.. 강동원이랑 김윤석님을 좋아하신다면 EBS에서 하는 전우치를 보세요.ㅋㅋㅋ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 9월 9일


추석특선영화편성표04


올해 EBS.. 돈을 많이 쓴 것 같아요~ 추석특선영화 편성표를 보니깐 짱짱한 영화들을 많이 해주네요; 그 중에서도 좋은 놈 나쁜놈 이상한 놈도 해주네요? EBS에서 11시 50분에 잡혀있으니 아직 못보신 분들은 봐보세요~ 송강호, 이정재, 이병헌이 아주 멋지게 나온답니다.ㅎ 조금 잔인하니.. 어린아이들은 어른과 같이 시청을 해주세요~;-P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 9월 10일


추석특선영화편성표05


마지막 대체공휴일이 된 10일! 이날도 재밌는 영화들이 잔뜩하네요! 야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SBS 추석특선영화인 미스터 고! 를 보시면 될 것 같고, 가족들이 다같이 모여있다면 KBS2에서 13시 40분에 하는 7번방의 선물을 보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늦은 밤.. 잠들기 아쉬운 분들은 KBS1에서 하는 조조 - 황제의 반란을 보시거나, SBS에서 하는 도둑들을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이번 추석연휴도 추석특선영화를 보다가 보면 훌떡 가버릴 것 같네요~^^


다들 즐거운 추석되시고, 맛있는 거 많이드시는 추석명절되세요~ 다음 포스팅에서는 추석특선프로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2014년 9월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이걸로 해결하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석과 연관글


2013/09/16 - 나홀로족들을 위한 추석영화, 더 테러 라이브 어떠신가요?


2013/09/10 - 추석특선영화 편성표 보셨나요?


2013/09/02 - 추석 벌초하러 갔다오니 쯔쯔가무시에 물린 자국이?


2012/09/12 - 가을의 불청객, 쯔쯔가무시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