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름군단 티스토리 입니다.^^


히든싱어 2가 시작을 하면서 토요일 자정이 기다려졌습니다. 그러던 히든싱어 2가 끝이 나고.. 다시 찾아온 히든싱어 3!!! 더욱 강력하게 돌아왔습니다.


첫편은 최강의 동안! 방부재 미모를 자랑하는 가요계의 전설, 이선희씨가 나옴으로 인해 성공적으로 출발했어요~ 그리고.. 2회, 온 국민에게 사랑을 받아왔던 여름을 대표하는 그룹! 쿨의 보컬이었던 이재훈씨가 나왔습니다.


이재훈씨의 보이스는 쿨의 밝고 명랑한 가사와 딱 매칭이 잘되서 국민 그룹&여름을 대표하는 그룹으로 이끄는데 주역이 된 인물입니다.ㅎ


히든싱어3이재훈노래모음01

이런 이재훈씨가... 히든싱어 3에 나왔습니다..ㅎㅎㅎ 보면서 옛날 생각이 많이 나더군요~ 쿨의 운명이.. 1996년에 나왔어요~ 그때 제가 11살이었는데.. 노래와 같이 그때 있었던 일들이 머리 속에서 주마등같이 슉슉 지나가 매우 기분이 좋아졌어요.ㅎㅎ


무튼~ 히든싱어 3, 이재훈편은 예전 히트곡을 들음으로 인해 옛 향수를 불러더주기도 하였지만... 모창가수들의 모창실력이 출중해서 집중하면서 봤네요..허허허허;;;;


아직 제대로 된 유튜브 영상이 없어 히든싱어 3에서 부른 영상을 넣진 못했고... 대신 히든싱어 3에서 나왔던 노래 4곡을 담아놓도록 할께요.^^


히든싱어3 이재훈편 1라운드 : 애상



쿨 - 애상은 1998년에 발표된 곡으로 제가 중1때 나온 노래이고.. 그때 워크맨으로 저 노래를 듣겠다며 가요프로그램에서 애상 나올 적에 공테잎에 녹음하던 기억이 나네요.ㅋㅋㅋ


히든싱어3 이재훈편 2라운드 : 운명



쿨 - 운명, 이 노래는 위에 적었듯이 1996년에 발표한 곡으로... 엄청난 오빠부대를 이끌고 다녔던 H.O.T를 눌렀던 곡이 었습니다. 정말 대단했죠..-_-)b


히든싱어3 이재훈편 3라운드 : 아로하



쿨 - 아로하, 이 노래는 2001년에 발표한 노래인데... 뚜렷하게 기억을 하는게, 쿨은 원래 여름에 음반이 나오는데 겨울에 음반이 나와서 기억을 하고 있었어요~ 노래가삿말이 참 좋았다능..ㅎㅎ



히든싱어3 이재훈편 4라운드 : 슬퍼지려하기전에



쿨 - 슬퍼지려하기전에, 이 노래를 뺀다면 쿨을 빼는 것과 같다고 볼 수 있죠? 노래방에서 분위기 띄우기 위해서 제일 많이 불렀던 노래이고 여러가지 리믹스 노래로 나왔던 노래 중 대표적이라 할 수가 있습니다~ 지금 어디선가 흘러나와도 덩실덩실 어깨춤을 추게 만들기도하고용.ㅎㅎㅎ^^


이렇게 쿨 노래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이재훈씨 노래 중에서.. 사랑합니다. 라는 노래를 좋아해요~ 잔잔하면서 노래가삿말이 참 아름다운 노래... 최근에 트로트의 연인에서 정은지씨가 불렀죠? 그노래를 마지막으로 "더 강력해진 히든싱어 3! 이재훈편 노래모음"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_________-0

IT&모바일, 영화&연극 등 문화 리뷰, 데이트코스/블로그 마케팅에 관한 블로그

,